페이유 코리아


공지사항

글 읽기
제목 페이유 짐벌 제품, 구매 대행 및 해외 직구 A/S 정책 안내 2017-10-10 13:38:51
작성자 페이유 코리아
조회 2,223

국내 구매 대행 업체 및 해외에서 직접 구매한 페이유 짐벌 제품에 대한 A/S와 관련해 일부 혼선이 있는 것 같아 안내드립니다.

페이유 코리아(www.feiyu-tech.co.kr)는 페이유 짐벌 본사에서 직접 설립한 지사가 아닌 국내 별도 법인으로 페이유 본사와 단독 수입 및 유통 계약이 되어 있습니다.

페이유 코리아 자체 쇼핑몰, 공식 판매 대리점, 계약된 쇼핑몰 등을 제외한 다른 곳에서 구입하신 경우 기술지원 및 A/S(무상 또는 유상)가 전혀 되지 않습니다.

페이유 코리아가 정식으로 수입해 판매한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당연히 A/S를 책임지고 진행합니다. 그렇지만,  해외 사이트에서 구매하시거나 국내 대행 업체를 통해 구입한 제품의 기술 지원 및 A/S는 구매하신 곳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

글 읽기
이전글 상담시간 및 점심시간 변경 안내(2017.10.10부터 적용) 2017-10-10 13:21:25
다음글 페이유 코리아 정품, 유사상품 주의하세요 2017-12-06 13:35:09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