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글 읽기
제목 페이유 짐벌 제품, 해외 직구 A/S 정책 안내 2017-10-10 13:38:51
작성자 페이유 코리아
조회 55

해외에서 직접 구매한 페이유 짐벌 제품에 대한 A/S와 관련해 일부 혼선이 있는 것 같아 안내드립니다.

페이유 코리아는 페이유 짐벌 제품 국내 공식 판매원으로 페이유 본사와 단독 계약이 되어 있으며 자체 쇼핑몰, 공식 판매 대리점,

계약된 쇼핑몰 등을 제외한 다른 곳에서 물품을 구입하신 경우 무상 또는 유상 A/S가 되지 않습니다.

페이유 코리아가 정식 수입한 제품이 아닌 해외 사이트에서 구매하시거나 대행 업체를 통해 구입 후 발생하는 모든 A/S는 구

매자가 직접 중국 본사로 연락해 A/S를 처리해야 하니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

글 읽기
이전글 상담시간 및 점심시간 변경 안내(2017.10.10부터 적용) 2017-10-10 13:21:25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